CPHI/Hi Korea 2023 컨퍼런스 및 세미나

상세
작성일 2023.08.11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 전시회

CPHI/Hi Korea 2023 행사가 8 30일부터 9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15개국 320개 이상의 관련 기업이 참가하며, 컨퍼런스, ·세미나,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기회 제공 예정

 

◇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컨퍼런스 및 세미나

전시회와 동일 기간 진행되는 컨퍼런스 와 세미나를 통해서 총 43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 업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CPHI / Hi Korea 컨퍼런스

전시회 첫날인 8 30 오후에는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의 바이오헬스 정책포럼이 열린다. 또한 한국식품연구원의 ‘2023 한국식품연구원 사업화 유망기술 설명회진행한다.

 

전시회 둘째날인 831일에도 여러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오후에는 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s Committee (APIC)(Europe)CEP2.0: 미래의 CEP’지속 가능한 API 생산세션을 진행한다.

 

전시회 마지막날 오전에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와 벤트크릭연구소의 미국 건강보조식품 산업의 시장 동향 및 규제에 대한 세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후에는 안전성평가연구소에서 바이오기업 글로벌 사업화 '업그레이드'’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스케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컨퍼런스는 사전등록자에 한해 홈페이지에서 미리 등록 및 예약할 수 있다.

 

3일간 만나는 제약∙바이오∙건강기능 무료 세미나

전시회 기간동안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참가업체 신기술 제품, 연구 성과를 확인하고 최신 산업 트렌드를 확인할 있다.

 

전시회 첫날인 830일 오전에는 안전성평가연구소에서 미국제조혁신 대응전략과 활용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오후에는 Elsevier 제약 연구를 위한 엘스비어 라이프 사이언스 솔루션세미나를 진행한다.

 

831일 오전에는 가테포세 아시아 퍼시픽에서 침투성이 낮은 약물의 생체이용률을 개선하기 위한 투과 증진제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2023 우수 기능성소재 특허기술 설명회 및 상담회를 진행한다.

 

전시회의 마지막 날인 91일 오전에는 엔피케이가 클로스트리디움 부티리쿰 K-낙산균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며, 이를 이어 오후에는 에이스엠자임에서 양산된 희귀 진세노사이드 Compound K의 다양한 효과 및 천연물 의약품 및 건강식품 원료로의 이용세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CPHI / Hi Korea 2023의 컨퍼런스 & 세미나 프로그램을 통해 제약바이오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살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컨퍼런스는 현재 공식웹사이트에서 신청을 진행중이다. 컨퍼런스는 일부 유료로 진행되며, 세미나는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전시홀 입장을 위한 사전등록도 현재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하면, 현장등록비 10,000원을 아낄 수 있다.

마케팅 문의

김수현 매니저   I   T. 02-6715-5422   I   E. Helena.Kim@informa.com